담양 황토방 국밥 (2022-11-01) 먹어보자

와이프와 담양에 놀러가서 아침에 먹은 황토방 국밥

백종원 유투브에 나온 창평 시장 국밥집 뒤에 있는 현지인이 좋아한다는 국밥 집



난 당연히 국밥 하나 먹을려고 했으나 와이프가 막창 전골 2인분을 시킴.




생각보다 양이 많고 막창도 맛있음.

다만 약간 돼지 잡내는 났음.


원래 공기밥 2개를 시켰으나 먹는 내내 오지 않아 그냥 볶음밥 1개 주문.



이게 1개 양.. 개맛있음. 돼지 내장 국물에 양념된 비빔밥...




결국 다 먹음.. 가성비 짱에 저녁까지 배부른 맛.

광주 한마음 포장마차 먹어보자

광주 여행 중 저녁 식사 겸 술을 마시러

다른 분들이 작성해서 주신 한마음 포장마차 방문


다른 분 블로그에서 병어 튀김구이가 맛있다는 얘기를 듣고 병어 튀김구이와 잎새주 한 병 주문.





기본 찬으로 즉석해서 만들어주시는 밀가루 맛 오뎅탕이 나옴.

그 외 아삭이 고추와 쌈장(된장), 양념 간장.



소주 1 병 비울때 쯤 병어 튀김구이 나옴.

생각보다 생선이 큼.


맛은 그냥 저냥... 맛이 없는게 아니라 너무 맛있다, 뭐 여기 아니면 안 나올 맛이 아닌 그냥 생선 구이 맛.

재방문 의사는 없음.

아.. 가게 시설이 좋게 말하면 레트로 식으로 옛날 감성 느끼기엔 너무 좋으나 비위생적으로 보이기도 하니

깔끔하신 분들은 생각해보세용.

광명사거리역 맛집 - 오뚜기 돈까스 (2022-11-06) 먹어보자

와이프와 광명시장 구경 및 미용실 방문 후 점심 식사를 위해 방문.

작년에 서울로 이사 가기 전 가끔 먹던 식당으로 옛날 돈까스가 그리워 방문.

가격은

기본 돈까스 / 생선까스 는 9,000원

왕돈까스 (기본에 한 장 더 추가) 12,000원

나머지 반반 등은 10,000원 가격.

그냥 밥 먹으러 들어 간 곳이라 이런 저런 사진은 안 찍었음.


기본 돈까스 9,000원


생각보다 양 많음. 식전 크림 스프 주심.



와이프가 먹은 생선까스 9,000원



내 입맛이 변한건지 인천에서 맛있게 먹은 잉글랜드 왕돈까스보단 소스의 맛이 좀 덜함.

고기는 맛있고 양도 많고 가성비는 요즘 식당 가격 생각하면 괜찮다고 생각함.

음식은 빨리 나오는 편이며 물은 셀프.



둘이서 냠냠 맛나게 먹고 다시 광명 시장가서 장인 어른과 장모님 드릴 족발과 팥죽 사서 복귀.



맛집 전문 블로그 먹어보자



Tmap 기준으로 데이터 산출하여 보여주는 맛집 블로그




굥각하 초심이라.. 내멋대로 생각

'업무 복귀' 윤석열, 인적 쇄신 묻자 "국민 관점에서 다시 점검할 것" [TF사진관] - 포토 > 기사 - 더팩트


휴가 다녀오시고

초심 얘기하시는데...

외국에서 들으면 집권 최소 2~3년 차 인줄..

아직 취임 100일도 안되었는데 벌써 초심 얘기나오면

어쩌나....



아래한글(HWP) Runtime Error r6025 pure virtual function call 조치 방법 끄적 끄적

한글 2014 버전에서 주로 발생.

해결 방법을 구글링하면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삭제에서 Microsoft Visual C++ 수정 / 복구 하라는데 안됨.

그냥 한글 업데이트 최신 진행 처리하시면 됨.



에어팟 프로 사용기 끄적 끄적

1. 구입시기 : 2019년 12월 6일

2. 금액 : 329000원

3. 사용폰 : 아이폰 Xs MAX

4. 기존 쓰던 블루투스 이어폰 LG 920 넥밴드형 이어폰

--------------------------------------------------------------------------------------------------

- 장점

1. 에어팟 프로 충전기 뚜겅 오픈하면서 아이폰 근처에 있으면 자동 인식 .

페어링 과정 필요 없음. 그냥 인식. 충전기 배터리도 인식되어 표기됨.

2. 주변 소음 제거 기능 짱. 음악 안틀고 그냥 귓구멍에 넣는 순간 주변 소음이 사라지는 경험..

3. 구입 전에는 충전기를 에어팟을 위해 들고 다녀야하나..라는 생각을 하였으나 빼고 나서 마땅히 보관할 곳이 없음을

나중에 깨달았으며 넣어두면 충전이 되니 편함.

4. 인이어 방식이라 먼가 안정된 느낌.

5. 나름 통화 시 인식이 잘된다(LG 920 대비)

- 단점

1. 가격..

존나 비싸다.

2. 충전기 마저 고장 시 비싸니 거기에 케이스를 씌워야하는 아이러니..무슨 철가루 제거 스티커도 팔던데.. 그건 아직 안 삼.

3. 무선 충전기 인식이 잘 안된다. 그냥 무선 충전은 이름만 무선 충전이고 케이블 꼽아서 쓰는게 젤 편함.

4. 근 33만원 짜리에 충전기(전원 연결)도 안주고 케이블만 준다.

5. 사용 중 가끔씩 지지직 거리면서 먼가 중간에 연결이 끊어지는 듯한 현상이 발생한다.

6. 크기가 작아서 그런지 배터리가 금방 닳는다.(귀에 꼽아 넣는 본체)

7. 음질은 그냥 그냥 그렇다.

----------------------------------------------------------------------------------------------------------------

더 많은 단점이 있겠지만 아직까진 여기까지 밖에 못 찾았다.

장점은 그냥 아이폰가 잘 연결되고 화면에 표기되는 감성 빼곤... 모르겠다.

그냥  크리스마스 선물 미리 사준 와이프가 고맙다.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