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팟 프로 사용기 끄적 끄적

1. 구입시기 : 2019년 12월 6일

2. 금액 : 329000원

3. 사용폰 : 아이폰 Xs MAX

4. 기존 쓰던 블루투스 이어폰 LG 920 넥밴드형 이어폰

--------------------------------------------------------------------------------------------------

- 장점

1. 에어팟 프로 충전기 뚜겅 오픈하면서 아이폰 근처에 있으면 자동 인식 .

페어링 과정 필요 없음. 그냥 인식. 충전기 배터리도 인식되어 표기됨.

2. 주변 소음 제거 기능 짱. 음악 안틀고 그냥 귓구멍에 넣는 순간 주변 소음이 사라지는 경험..

3. 구입 전에는 충전기를 에어팟을 위해 들고 다녀야하나..라는 생각을 하였으나 빼고 나서 마땅히 보관할 곳이 없음을

나중에 깨달았으며 넣어두면 충전이 되니 편함.

4. 인이어 방식이라 먼가 안정된 느낌.

5. 나름 통화 시 인식이 잘된다(LG 920 대비)

- 단점

1. 가격..

존나 비싸다.

2. 충전기 마저 고장 시 비싸니 거기에 케이스를 씌워야하는 아이러니..무슨 철가루 제거 스티커도 팔던데.. 그건 아직 안 삼.

3. 무선 충전기 인식이 잘 안된다. 그냥 무선 충전은 이름만 무선 충전이고 케이블 꼽아서 쓰는게 젤 편함.

4. 근 33만원 짜리에 충전기(전원 연결)도 안주고 케이블만 준다.

5. 사용 중 가끔씩 지지직 거리면서 먼가 중간에 연결이 끊어지는 듯한 현상이 발생한다.

6. 크기가 작아서 그런지 배터리가 금방 닳는다.(귀에 꼽아 넣는 본체)

7. 음질은 그냥 그냥 그렇다.

----------------------------------------------------------------------------------------------------------------

더 많은 단점이 있겠지만 아직까진 여기까지 밖에 못 찾았다.

장점은 그냥 아이폰가 잘 연결되고 화면에 표기되는 감성 빼곤... 모르겠다.

그냥  크리스마스 선물 미리 사준 와이프가 고맙다.